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 매천수산시장 회포장하기..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맛집기행

대구 매천수산시장 회포장하기..

o좋은생각o 2018. 4. 9. 17:04
오늘 날씨 넘 좋죠?
아침에는 춥다고 해서 옷 많이 입고 왔더니만 오후에는 이래 덥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거든요^^
그래서 마음먹고 회 실컷 먹어보려고 매천시장에 있는 수산물도매시장에 갔답니다^^

사람이 많네요~

대구 활어회 직판장은 울부모님 단골집이에요~

요건 우럭맞죠?
팔딱팔딱 넘 팔팔해요~

요건 광어죠?

요건 도다리라던데~

요렇게 3종류로 골랐답니다^^

도다리2마리

광어2마리

우럭3마리

마리수로 계산하는게 아니라 무게를 달아서 계산하더라구요~

총103850원
많이 샀죠?
어른6명에 청소년2명 먹을거거든요^^

이제 손질하는거 구경할께요~
먼저 뼈를 발라내구요..

깨끗이 씻어서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하고~

물기를 완벽하게 제거하면~

요렇게 되지요~

이제 회로 썰어서 포장하기!

한접시 나왔어요~

아저씨들의 현란한 칼솜씨에 멋있더라구요ㅎㅎ

싱싱해보이죠?

우럭 광어 도다리가 나란히 정렬해있네요~
요렇게 3접시로 포장됐어요~

그래서 박스에 담으면 끝!
이제 시장 구경해볼께요~

항상 포항 죽도시장에 갔었는데 대구에도 요런 좋은곳이 있네요~

회를 드시고 싶다면 꼭 매천수산시장으로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