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반드시 지켜야할 머리수건규례 (하나님의교회) 본문

진실 혹은 거짓/나의 진리이야기

반드시 지켜야할 머리수건규례 (하나님의교회)

o좋은생각o 2018. 1. 23. 23:47
오늘 추워도 너무 추웠죠?
너무 떨었더니 몸살기가 있어 지금 뜨끈하게 찜질하고 있어요^^
 낼부터 더 추워진다고 하니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 하나님의교회 삼일예배가 있는 날이라 저녁에 예배 다녀왔는데 교회 다니신지 얼마 안되신 새식구가 여기는 천주교처럼 머리에 수건을 쓴다며 신기해 하셨어요~

수건규례를 행하지 않는 교회는 수건규례가 바울의 개인적인 가르침이라고 굳이 할필요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여성도는 반드시 머리에 수건을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려야합니다.

그것이 그리스도의 가르침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통해 수건규례가 그리스도의 가르침임을 살펴볼까요?

고린도전서 11장 2절 
너희가 모든 일에 나를 기억하고 또 내가 너희에게 전하여 준 대로 그 유전을 너희가 지키므로 너희를 칭찬하노라

위 구절의 말씀을 이유로 사도 바울의 개인적인 가르침이다 주장하며 지킬 필요가 없다 말하지만 관련된 말씀을 자세히 살펴보면 바울의 개인적인 가르침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가르침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도 바울이 그리스도의 가르침이 아닌 개인적인 가르침을 전했던 사도였나요?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고 하였던 바울이 어떻게 그리스도의 가르침이 아닌 개인의 가르침을 지키라 할 수 있었겠습니까?(갈 1장 6~9절)

 수건 규례 또한 사도바울의 개인적인 가르침이 아닌 그리스도의 가르침입니다.

고린도전서 11장 1~2절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너희가 모든 일에 나를 기억하고 또 내가 너희에게 전하여 준 대로 그 유전을 너희가 지키므로 너희를 칭찬하노라

머리수건 규례를 바울이 전했던 것은 개인의 가르침이 아닌 그리스도의 가르침으로써 그리스도를 본받는 것임을 전제하고서 수건규례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머리수건규례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입니다.

반드시 지켜져야 할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그리스도께서 알려주신대로 머리수건의 규례..여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예배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