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할머니 (친정엄마) 생신^^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

할머니 (친정엄마) 생신^^

o좋은생각o 2018. 2. 11. 22:55
며칠전 친정엄마 생신이셨어요~
우리를 위해서 항상 희생하시고 고생만 하신 엄마..
항상 너무 감사하지만 표현한번 제대로 못했네요~

이렇게 딸도 다컸고 며느리도 봤는데 항상 엄마가 가족 생일상을 다 차리셨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올캐랑 얘기해서 우리가 준비했죠^^

요건 갈비찜

요건 잡채

요건 올캐가 만든 전^^

맛살을 이용해서 하트를 만들었네요^^

짜잔~~
솜씨가 없어 부족하지만 사랑가득한 생신상이었답니다^^

생일파티에 케익 빠지면 섭하죠?
초는 카네이션초와 I ♡ YOU초로 꾸몄답니다!

모든 가족이 함께라 엄마가 너무 좋아하시네요^^

항상 지금처럼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더 잘할께 엄마!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