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왕뚜껑컵라면 재밌는 뚜껑문구^^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

왕뚜껑컵라면 재밌는 뚜껑문구^^

o좋은생각o 2017. 12. 11. 00:32
즐건 휴일 보내셨나요?
오늘 전 김장을 해서인지 온몸이 욱씬욱씬 거린답니다^^

울친정엄마랑 올캐랑 셋이서 40포기나 했는데 친구는 120포기 했다고 힘들다는 말도 못하게 하네요^^

그래도 가족들이랑 함께해서 즐겁게 했답니다!

늦은점심을 수육이랑 맛있게 잘먹고 집에 왔는데 울 아들들 또 배고프다며 컵라면을 먹네요^^;;
한창때이니깐^^

근데 왕뚜껑 뚜껑에 재미난 문구가 있네요~

딱히 널 위한 왕뚜껑은 아니야~

자꾸 열지마라 안익는다~

참 시크한 문구들이네요^^
사랑해 고마워 이런 따뜻한 말은 아니죠~
그래도 재밌긴했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