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의 축복?[영생+죄사함+재앙넘어감+천국] 본문

진실 혹은 거짓/나의 진리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의 축복?[영생+죄사함+재앙넘어감+천국]

o좋은생각o 2017. 12. 11. 01:02

벌써 2017년도 한달도 채 남지 않은 것 같아요 ㅠㅠ

얼마남지 않았지만 모두모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여러분은 혹시 유월절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그럼 혹시 최후의 만찬은 들어보셨나요?

바로 이 그림이 레오나르도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이고 성경에서는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이 그림 최후의 만찬인거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텐데요. 혹시 유월절 지키는 거라는걸 아는 사람은 많을까요?

그럼 유월절 지키는 교회는 많을까요? 

참 아이러니하게도 현재 전세계적으로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외에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왜 중요할까요?
 

유월절이 왜 중요한지, 어떤 축복이 약속되어 있는지 차근차근 알려드릴께요^^

2000년전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희생으로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유월절을 지켰을때 받을수 있는 축복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죄사함

 

 

마태복음 26장 17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마태복음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을 예수님의 살과 피로 약속하셨습니다. 그래서 유월절을 지키면 우리의 죄가 사함을 받게 됩니다. 이와 같이 유월절은 예수님의 희생의 공로가 담긴 중요한 절기입니다.

 

2. 재앙이 넘어감

 

 

출애굽기 12장 5~7절 "너희 어린 양은 흠 없고 일 년 된 수컷으로 하되 ... 이 달 십사일까지 간직하였다가 해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을 잡고 그 피로 양을 먹을 집문 좌우 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출애굽기 12장 13~14절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구약시대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에서 넘어갔습니다. 이 시대에도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에서 넘어가는 축복을 받게 됩니다. 유월절은 영어로 Passover 인데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입니다.


 

3. 하나님의 자녀가 됨

 

 

누가복음 22장 19~20절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 자녀라고 한다면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유월절로 하나님의 피를 이어받게 하시고 하늘의 혈통을 이어받게 하셨습니다.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후사가 되어 하늘의 유업을 물려받게 됩니다^^

 

4. 영생의 축복

 

 

요한복음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 "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즉, 유월절을 지키면 영생을 허락해 주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뜻에 따라 유월절을 지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엄청난 축복들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AD325년 이후 니케아 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이후로 유월절의 소중함을 잊어버리고 다시 유월절을 기억하여 지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종교개혁의 일환으로 유월절 회복운동을 하고 있으며 유월절의 소중함을 깨달은 세계인들이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와서 매년마다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너무나 큰 축복의 약속이 있는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