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무슨 씨 일까요?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

무슨 씨 일까요?

o좋은생각o 2018. 2. 21. 20:44
지인중에 중국에서 오신분이 있어요.
얼마전 명절때 중국에 다녀오시면서 갖고오셨나봐요~
요게 무슨 씨앗일까요?

첨에 주실때는 뭔지 아예 몰랐어요.
먹으라기에 바로 입에 넣고 씹었더니 이런~~
딱딱해서 씹히지가 않네요^^;;

무슨 씨인지 아시겠나용?
이가 안되면 잇몸 아니고 휴대폰이 있죠~~
폰으로 팍 찍었습니당!

폰으로 깨어버렸죠~ㅎㅎ

너무 힘껏 내려쳤는지 알맹이도 조금 깨졌네요^^

이게 바로 잣이라고 하네요..
다들 맞추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