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위한 눈물[하나님의교회] 본문

진실 혹은 거짓/나의 아버지&어머니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위한 눈물[하나님의교회]

o좋은생각o 2017. 9. 18. 00:24

 눈물

 

어머니의 눈물은

사랑입니다

 

깨닫지 못한 자녀로 인해

저미는 가슴을 부여잡고

행여 시험들까 염려하시어

미소로 모든 것을 감추시는 어머니

 

남몰래 흘리시는

당신의 고귀한 눈물은

십사만 사천 자녀 위한

사랑입니다

 

그러나 나의 눈물은

욕심입니다

 

세상의 것을 놓지 못하여

미련한 고집으로 얼룩진 나의 눈물은

썩어질 것과 영원한 것 사이에서

저울질하는 욕심입니다

 

입술로만 깨닫고

입술로만 장성한 나는

또 무거운 죄를

어머니 어깨에 지워드립니다

 

육신의 옷을 입었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에게는 큰 고통이시건만

이토록 미련한 탕자의 죄까지

어찌 다 감당하시나이까

 

존귀하신 어머니시여!

저의 눈물이 온전한 회개를 이루어

하늘 부모님의 마음으로

형제자매를 찾는 결실이 되게 하소서

 

출처 : 시은좌에 올리는 향연

 

못난 자녀들을 위해 남몰래 눈물 흘리시는 어머니..

아직 이세상의 욕심을 놓지 못하여

어머니께 근심을 드리는 자녀이건만 그래도 미웁다 아니하시고

손잡아 주심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부터라도 어머니의 미소가 되어 드릴수 있

장성한 믿음의 자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