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안상홍님 믿고 슬피울며 이를 갈지 마세요~[하나님의교회] 본문

진실 혹은 거짓/나의 아버지&어머니

안상홍님 믿고 슬피울며 이를 갈지 마세요~[하나님의교회]

o좋은생각o 2017. 11. 3. 23:59

우리는 흔히들 속상한 일이 있으면 분통이 터진다? 화가 난다? 슬프다?

등의 표현을 씁니다.

하지만 성경은 슬피울며 이를간다라는 표현이 참 많이 나옵니다.

도대체 얼마나 슬프고 분통이 터지는 경우에 ‘슬피 울며 이를 간다’는 표현을 쓰게 될까요?

 교활한 자의 계략에 빠져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말도 안 되는 형벌까지 당한다면 억울하고 분통이 터져서 이를 갈게 될까요?

 평범하게 살아가는 사람들로서는 이해가 가지 않는 이런 상황에 대해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설명해주셨습니다.

(마태복음 8:10~12)
예수께서 들으시고 기이히 여겨 좇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스라엘 중 아무에게서도 이만한 믿음을 만나보지 못하였노라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동서로부터 많은 사람이 이르러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과 함께 천국에 앉으려니와 나라의 본 자손들은 바깥 어두운 데 쫓겨나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가버나움 지역의 한 백부장은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았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백부장의 믿음을 기뻐하셨죠~. 반면 선민사상에 사로잡혀 당연히 구원받으리라 자부했던 바리새인들의 결과는 달랐습니다. 오래토록 여호와 하나님만을 섬겨온 그들의 눈에 예수님은 사람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고 신성모독을 하는 몹쓸 사람으로 비쳐졌기 때문입니다.

결국 예수님을 배척했던 그들의 결과는 바깥 어두운 곳에 쫓겨나 이를 가는 불쌍한 자가 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를 볼까요?

 

 

(마태복음 13:41~42)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이들은 또, 왜 울며 이를 갈게 되었을까요?

만약 그들이 불법이라는 것을 알고 행했다면 슬프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불법인지도 모른 채 하나님을 올바로 섬기는 길인 줄 알고 행했을 모든 것이 불법이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심판하시고 경에 기록된 대로 풀무불에 던져넣으셨습니다.

 

올바른 길인 줄 알고 달려갔던 그들의 심정이 얼마나 억울했을까요?

차라리 일요일에 남들처럼 마음껏 놀기라도 했다면 억울함이 덜하지는 않았을텐데.. 하나님을 믿는다는 명목 아래 즐기고 싶은 모든 것도 자제하며 살았는데 그 결과가 풀무불이다라니... 너무도 억울하고 분통이 터져 이를 갈게 됐을것 같네요~ 

 

결국 이들이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되는 원인은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을 믿지 못해서, 불법인 줄도 모른 채 불법을 행해서 초래한 결과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혹시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사람 되어 하나님이라 한다’며 받아들이지 못하거나,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 불법을 행하고 있다면 당장 그 길에서 돌이켜야 합니다. 그 길의 끝은 어둡고, 슬픔으로 가득하며, 억울하고 원통하고 분하여 이를 갈게 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