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아들이 만든 휴대폰거치대^^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

아들이 만든 휴대폰거치대^^

o좋은생각o 2017. 9. 4. 21:55
더운 여름이 언제쯤이면 끝날까 했는데 이제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하네요~
낮에 하늘을 딱봐도 가을하늘처럼 느껴져요~
방학때 울 아들이 교회에서 만든 휴대폰 거치대랍니다^^
세개 다 만든건 아니고 셋중 하나만요~
아들이라 미술에 그닥 재능은 없네요^^

셋중에 어떤게 울 아들걸까요?ㅋㅋ
ㅋㅋ첫번째건데 실컷 잘해놓고 왜 드라큐라 이빨을 그렸을까요?

요렇게 사용하는 거랍니다.
엄마쓰라고 선물하고 가네요^^
아들정성 생각해서 잘 쓰도록 하께요^^
아들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