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냅킨아트~믹스커피 보관함!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

냅킨아트~믹스커피 보관함!

o좋은생각o 2017. 9. 13. 17:03
오늘도 하늘은 저리 푸른 가을 하늘인데 제가 사는 대구의 낮  날씨는 34도까지 올라가네요~
아직 여름이 가기 싫은가봐요?
며칠전부터 친구따라 냅킨아트를 배우러 다니고 있어요.
친구가 먼저 시작했는데 너무 이뻐 탐이나서 저도 시작하게 됐네요ㅎㅎ
친구가 처음만든 작품..
커피믹스 보관케이스!
구경해보세요^^

완성품이랍니다. 이건 정면 사진이구요.
제가 한게 아니라서 과정을 찍지 못했네요ㅜㅜ

이쪽은 뒷면!

정면에서 열었을때구요~

옆면

반대쪽 옆면..
각각다른 냅킨으로 멋을 냈는데 넘 고급스럽게 이쁘네요^^

근데 집에 있는데 친구한테 전화가 왔어요.
남편이 중고제품 산거냐고 물었다네요ㅋㅋ^^;;

남자들 멋을 너~~무 모르네요ㅎㅎ
냅킨아트 저의 첫 도전작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