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좋은글]삶을 즐기고 신뢰하라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좋은글모음

[좋은글]삶을 즐기고 신뢰하라

o좋은생각o 2017. 11. 26. 00:21

삶을 즐기고 신뢰하라

바로 놓아버릴 수 있을 때, 내가 가장 강한 힘을 갖게 된다. 

결과에 대한 집착을 전부 내려놓는 과정은화와 치유를 가져다준다.

진정한 치유가 일어나려면 그저 삶이라는 흐름을 즐기고

신뢰해야 한다는 것이 내가 깨달은 내용이다.

- 아니타 무르자니의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중에서 -

 

**무거운 짐을 들고 즐겁게 걸어갈 수 없습니다.

가득찬 물 양동이를 메고 즐겁게 뛸 수 없습니다.

나에게 주어진 단 한 번의 삶! 

그 값진 나의 삶을  즐기고 신뢰하기 위해서는 비워야 합니다.

가볍게 해야 합니다.

그것이 치유의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