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하늘나라로 돌아갈수 있는 방법??[하나님의교회] 본문

진실 혹은 거짓/나의 진리이야기

하늘나라로 돌아갈수 있는 방법??[하나님의교회]

o좋은생각o 2017. 12. 28. 01:11

오늘도 좋은마음 웃는얼굴입니다^^

 

올겨울은 감기도 안걸리고 잘 버티나 싶었는데 드디어 감기에 걸려버렸어요ㅠㅠ

건강을 자만 했더니만 바로 이런 시련이 오네요~

모두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 또 조심하세요^^

왜 우리는 이땅에 살면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면 좋을텐데 아픔도 갖고 살아가고 있을까요?

갑자기 아프고 나니 이런 생각이 드네요~

우리의 근본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리는 영화로운 하늘나라에 살던 하나님의 자녀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왜 하늘에서 살지 못하고 이 땅으로 오게 되었을가요?
 육체의 존재가 되는 순간 우리는 하늘의 기억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실을 성경을 통해 일깨워 주셨습니다.
 
 
이사야 59장 1~2절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치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죄악이 우리와 하나님 사이를 내었다고 하셨습니다.
영화롭던 하늘나라에 살던 천사들이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태어나 살 수밖에 없게 된 것은 하늘나라에서 지은 크나큰 죄악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런 사실을 알지 못하고 살아가는 인생들을 위해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는 기쁜 소식을 가지고 이 땅까지 우리를 찾아오셨습니다.
 

누가복음 19장 10절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는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시기 위해서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들이 죄인이었다는 사실도 알려주셨습니다.
 


마태복음 9장 13절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결국 우리는 하늘에서 범죄하고 지상으로 쫓겨 내려온 천사들이었습니다.


 죄로 인해 잃어버린 영혼의 고향 하늘나라!!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으세요?

다시 돌아갈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