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하나님의교회에만 있는 생명책!! 본문

진실 혹은 거짓/나의 진리이야기

하나님의교회에만 있는 생명책!!

o좋은생각o 2018. 1. 11. 00:44

혹시 생명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사람은 영원한 생명의 나라인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 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되어 있다는 사실은 참으로 기쁘고 영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눅 10장 17~20절 “칠십인이 기뻐 돌아와 가로되 주여 주의 이름으로 귀신들도 우리에게 항복하더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그들의 이름이 하늘에 기록되었다는 사실을 일깨워 주셨습니다. 이름이 하늘에 기록되었다면 시민권이 하늘에 있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빌 3장 19~21절 “…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하늘에 우리 이름이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고, 그와 더불어 우리는 시민권이 하늘에 있다고 하셨습니다. 생명책에 이름이 없다는 것은 구원에 나아갈 수 없다는 의미이므로 생명책에 이름이 등록된다는 것은 하나님의 크나큰 은혜요 축복입니다.

 

롬 6장 1~5절 “그런즉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은혜를 더하게 하려고 죄에 거하겠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죄에 대하여 죽은 우리가 어찌 그 가운데 더 살리요 무릇 그리스도 예수와 합하여 세례(침례)를 받은 우리는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침례) 받은 줄을 알지 못하느뇨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침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니라 만일 우리가 그의 죽으심을 본받아 연합한 자가 되었으면 또한 그의 부활을 본받아 연합한 자가 되리라” 

하늘의 시민권을 얻으려면 침례로 거듭나야 합니다. 죄에 물든 옛사람은 물로 장례 지내고 그리스도 안에서 새사람으로 다시금 태어나는 예식이 침례식입니다. 아이가 태어나면 호적에 등록하듯, 침례를 통해서 새 생명이 탄생하게 되면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서 생명책에 이름이 등록됩니다.

세상에는 하나님을 믿는다 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 모두가 하늘 시민권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 생명책이 있는 교회...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