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매일 케피어12 (플레인,블루베리,딸기) 솔직후기!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상품리뷰

매일 케피어12 (플레인,블루베리,딸기) 솔직후기!

o좋은생각o 2017. 8. 31. 00:29

이제 가을이 성큼 다가온것 같아요..

잠시 저녁에 외출을 했는데 바람이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더운 바람이 아닌 시원한 바람도 아닌 찬바람이 쎙쌩 불더라구요..

며칠전부터는 선풍기도 틀지않고 잠을 자는것 보니 아쉽게 여름이 빠이빠이 하고 가버린것 같아요~

오늘은 맛있는 음료 상품리뷰를 한번 해볼까해요~

제 아는 지인이 매일우유 대리점을 하는데 신제품이 나왔다며 먹어보라고 주시네요...얼마나 감사한지^^

단지 공짜로 먹었기에 리뷰하는건 아니구요~~ㅋㅋ

 

제품명 :  매일 케피어12(플레인,블루베리,딸기) 750ml,200ml

선물로 많이 받았죠?

맛이 세종류인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가장 담백한 플레인을 젤 좋아해요^^

제가 어찌 플레인맛을 좋아하는지 알고 플레인맛만750ml를 주셨네요^^

요즘 케피어가 대세인가봐요?

큰건 작은거 다 먹고 먹으려고 따지 않았으니 이해해주세요^^

이제는 블루베리맛..색깔도 약간은 보라빛이 나죠?

근데 맛이 진짜 맛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불가리스보다 이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요건 딸기 맛인데 이것도 완전 맛있네요..

색은 거의 아이보리색이에요...

 

저 이거 이제 많이 사먹을것 같아요...

빨리 플레인도 먹고 싶네요..

참 이게 변비에도 많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 변비는 없지만 변비 있는 분들은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저의 모든 후기는 어떤 협찬도 받지않은 순수한 제 의견일 뿐이랍니다.

공짜로 받았으니 협찬인가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