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유니베라 남양알로에 맥스피 상품리뷰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상품리뷰

유니베라 남양알로에 맥스피 상품리뷰

o좋은생각o 2017. 12. 7. 00:27

오늘 하루도 훌쩍 지나가버렸네여~

2017년이 이제 한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 한게 없는것 같아 우울해요~

이런 우울감 때문인지 요즘 가슴이 답답한게 위장병이 도졌나봐요~

얼마전 국가에서 하는 종합검진에서 위 내시경을 했는데 위염,십이지장궤양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것때매 속이 답답하게 느껴질수도 있다고 하는데 약을 먹어도 별로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근데 친구가 위에 좋다며 유니베라에서 나오는 남양알로에 맥스피를 추천해주네요~

1000ml짜리도 있던데 큰걸 사면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한번에 먹을수 있게 작은병에 들은걸로 10개 작은 박스 1박스 샀어요~

박스개봉!!

작은 녀석들이 올망졸망 있네요^^

박스 옆면에는 유니베라 회사소개와 영양과 기능정보가 있구요.

그중에 잘 생긴 한녀석이 꺼내 보았습니다.

하나 맛보려니 아침에 공복에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해서 일단 구경만~~^^

드뎌 새날이 밝았네요..ㅎㅎ

집에서 바빠서 못먹고 외출하려고 차에 탔을때 먹으려고 준비!

뚜껑을 감싼 포장지를 살포시 제거해 줍니다.

안을 들여다 보니 갈색의 액체가 보이네요~~

어떤 맛일까요???

헙/......한모금 들이키는 순간~~

제가 완전 싫어하는 맛이더라구요 ㅠㅠ

전 초딩입맛이라 단걸 좋아하는데 이건...맛이 뭐라 표현할수 없을 정도로 쫌 그래요~

그래도...건강한 위를 생각하며 억지로 먹었답니다.

오늘까지 2개 먹었는데 10개 다 먹으면 제 위장이 건강해져있겠죠~~^^

아직 8개를 어찌 다 먹을지 참 걱정이 되네요~

잇님들도 저처럼 되지 않기 위해 위 건강을 위해 꼭 식사 꼬박꼬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