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야식의 꽃-또래오래 치킨[후라이드반 양념반]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상품리뷰

야식의 꽃-또래오래 치킨[후라이드반 양념반]

o좋은생각o 2017. 11. 28. 00:56

야식의 꽃은 치킨이라고 할수 있죠?

이 늦은 시간에 울 아들들..배고프대서 치킨을 시켰답니다.

전 지금 한창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이렇게 안 도와줘서야 ㅠㅠ

 

저희 가족이 자주 시켜먹는 또래오래~

울 아들들이 좋아하는 후라이드반 양념반을 시켰네요^^

상자 표지에 있는 마왕치킨을 담엔 도전!

짜잔~ 드뎌 개봉박두!!

보시다시피 자주보던 비주얼 그대롭니다.

반은 후라이드~ 반은 양념~

무엇이 더 맛있을까요?

그걸 고르는건 반쪽 치킨에 대한 예의가 아닌걸까요?ㅎㅎ

먼저 과감하게 후라이드 닭다리 하나 뜯습니다.

마찬가지로 양념통닭 다리도 하나 뜯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평가는 후라이드 승!!!

울 아들은 양념이 낫다고 하네요^^

 

결국은 무승부로~~~ㅎㅎㅎ

오늘도 뱃살 저장하고 자려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