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매일 바리스타룰스 상품리뷰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상품리뷰

매일 바리스타룰스 상품리뷰

o좋은생각o 2018. 1. 2. 14:16
다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018년 올해도 하시는 모든일 형통하시길 바래요~

요즘 추워서 그런지 달달한 커피를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바깥이라면 따뜻한거 사 마시겠지만
집에서는 믹스 다방커피밖에ㅜㅜ

그래서 가끔 집에 커피를 사다놓지요^^

제가 젤 좋아하는 모카프레소
향도 맛도 달달함도 딱 좋아요^^

요건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로어 슈거 에스프레소 라떼
이건 모카프레소보다 덜 달지만 맛도 향도 마찬가지로 좋아요^^

ㅎㅎ저혼자 두개 순식간에 후루룩 흡입 했답니다!
오늘밤에 잠 못자는거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