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본문

진실 혹은 거짓/나의 진리이야기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o좋은생각o 2018. 3. 25. 22:15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는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에 관해 살펴볼까요?

하나님을 믿고 있는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면 즉 재림하시면 세상 끝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성경에서도 그렇게 증거하고 있을까요?

아닙니다!!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마 24장 3절...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까

 

제자들이 예수님께 '주의 임하심' 즉 재림에 대해서 물어보았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친히 답해주셨는데요~

 마 24장 30~31절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어셨을때 무슨일을 하신다고 하셨나요?

재림하셔서 택한 자들을 모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위의 말씀을 통해 볼때 재림때 오셔서 심판을 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재림때 오셔서 하실일을 명확하게 성경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눅 18장 8절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이 말씀은 인자가 올때..즉 재림하실때 세상에서 믿음을 볼 수 있다는 뜻인가요?

재림하실때 세상에서 믿음을 볼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다시말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참된 믿음을 가진 성도들, 구원에 합당한 믿음을 가진 성도들이 없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구원에 합당한 믿음을 가진 성도들이 없는데 하나님께서 심판을 내리시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구원을 주시기 위해 두번째 나타나신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 9장 28절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렇다면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누구를 영접해야 되겠습니까?

단연히 이 땅에 두번째 오신 재림예수님을 영접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성경을 통해 우리를 위해 이땅에 두번째 임하신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에 대해 알라보셔야 합니다.

그래야지만 하나님께서 마지막 최후의 심판을 내리실때 구원받을수 있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