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 서남시장 버스킹공연(매주 목,금요일)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여행기

대구 서남시장 버스킹공연(매주 목,금요일)

o좋은생각o 2017. 10. 19. 01:03
지난주 친구랑 서남시장에 장을 보러갔는데 뜻밖의 좋은 구경거리가 있었네요^^
서남시장은 대구에서 제법 큰 재래 시장이거든요.
9월에서 11월까지 매주 목,금요일 오후 4시30분에 여러가지 공연을 준비했나봐요~
저도 처음 구경하는거라 신기하더라구요.

요렇게 팜플렛도 준비되어 있네요~

째즈연주,마술,바이올린연주,뮤지컬,오카리나,국악등 다양한 장르로 준비하나봐요!

제가 갔을때는 성악을 하고 있더라구요~

제법 쌀쌀한 날씨였는데도 아랑곳않고 참 열심히 잘 하시더라구요.
재래시장에서의 버스킹공연 신선한 아이디어로 너무 좋네요^^

낼도 하는데 또 가볼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