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축제]대구 바디페인팅 페스티발~~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여행기

[대구축제]대구 바디페인팅 페스티발~~

o좋은생각o 2017. 8. 28. 00:47

오늘은 하루종일 많이 바쁘네요~

 

휴일이라 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내맘같지 않게 애들의 일정대로 움직이게 되네요..

 

왕발통타는 것도 저에게는 중노동인데 두류공원에서 오늘 축제를 한다고 구경을 가자고 하네요~

 

무슨 축제일까요?

 

2017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발(8/26~27)

작년에는 티비에서 본적이 있었거든요...직접보니 많이 신기하기는 했어요^^

낮에랑 밤에 두번이나 왔어요...ㅠㅠ낮에는 왕발통 타며 살짝만 구경했거든요~

보이시나요? 바디페인팅 하는 모습 처음봐요~

 

사람몸이 도화지가 되나보네요~

일본,한국 각 나라에서 많이들 참여했나봐요~

 

너무 넓고 더워서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ㅜㅜ

여기서는 포토존으로 사진을 줄서서 찍게 해주더라구요^^

조각상 같죠?

 

움직이는 사람이에요..움직이길래 첨엔 깜짝 놀랐답니다. ㅎㅎ

 

더운데 긴옷입고 너무 수고하시더라구요~

낮에는 아직 사람이 별로 없죠?

 

하지만 밤이 되면 달라집니다~~

 

보시까요?

사회자가 진행하는 모습을 화면으로 찍었네요...너무 멀리 있어서^^

시작하나봐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기 시작하네요~

우와~사람 많죠?

저 멀리 83타워도 보이시죠?

얼마나 사람이 많은지 어딜가면 일행을 잃어버릴까 자리를 뜨지를 못하겠더라구요^^

 

9시에 불꽃놀이 한다길래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어요^^

9시가 아닌 9시30분쯤에 불꽃놀이 하는데 가까이서 보니 멋지긴 하더라구요~

참 이쁘죠?

 

오늘 이래저래 많이 피곤하긴 하지만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이제 집에가서 씻고 좀 쉬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오늘도 저뿐 아니라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