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 수성 아트피아에서 만든 작품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여행기

대구 수성 아트피아에서 만든 작품

o좋은생각o 2017. 12. 11. 00:40
울 둘째녀석이 학교 체험학습서 만들어온 작품입니당!
전 만든지도 몰랐는데 굳히고 굽는 과정때문인지 이제야 가지고 왔네요~

잘 만든것 같나요?

쪼매난게 귀엽죠?ㅎㅎ

뚜껑에 이름도 새긴거 갔은데 알아보기 힘드네요^^

비치색이 이뿌더라구요~

요래 뚜껑도 열리구요~

요건 갈색인데 귀엽죠?

근데 이 작품에는 비밀이 있어요ㅋ
뚜껑이 열리지 않는다는 슬픈사연ㅜㅜ

자기말로는 굽는과정에서 붙은거래요~
비치색작품은 모양이 찌그러져서 뚜껑이 잘 안닫히고 계속 열려요ㅜㅜ

저 귀한작품을 어찌해야할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