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 가볼만한곳]팔공산단풍구경&팔공산단풍축제 소개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여행기

[대구 가볼만한곳]팔공산단풍구경&팔공산단풍축제 소개

o좋은생각o 2017. 10. 25. 07:57
요즘 단풍이 너무 이쁘게 물들기 시작하는것 같아요.
대구 단풍절정은 28일이라고 하네요.
단풍을 보니 저의 마음도 심쿵하네요^^
가을녀자인가봐요^^

그래서 절정은 아닐지라도 미리 팔공산 단풍구경하고 왔어요^^
가보니 이번주 일욜에 팔공산단풍축제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단풍구경 먼저 가실께요ㅋㅋ

참 이쁘게 물들었죠?
 팔공산단풍축제 가실분들을 위해 쪼매 알려드릴께요^^

■ 기간 : 2017년 10월 27일(금)~31일(화)
■ 장소 : 팔공산 동화지구 분수대광장 일원
■ 프로그램 : 단풍가요제, 단풍길 걷기대회, 인공암벽등반 등

이번주 일욜에 가족과 함께 꼭 팔공산으로 단풍놀이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