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이월드 아이스링크 스케이트 도전기!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여행기

대구이월드 아이스링크 스케이트 도전기!

o좋은생각o 2018. 1. 4. 00:56
요즘 애들 방학이라 뭐하고 지내나요?
전 새해 첫날부터 애들데리고 이월드 내에 있는 아이스링크에 스케이트 타고 왔어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사춘기 아들들 키우기 쉽지 않네요^^;;
전 집에서 좀 쉬고 싶거든요^^

먼저 입구에 발권기에서 표를 구매해야해요
저희가족은 연간회원이기 때문에 할인되서
성인5500
중등5200
초등5000

요건 영수증이구요

요건 스케이트화 대여받으려면 필요한 입장권?

우와~~사람들 장난 아니게 많죠?

스케이트장안에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불쌍한 부모님들..다들 쉬지도 못하시고 애들을 위해 희생들을 하시네요ㅎㅎ

스케이트 2번째 타는 남편 뒷모습인데 그래도 오늘은 덜 엉덩방아 찧더라구요ㅎ

울 작은녀석입니다.
자기말로는 엉덩방아 30번정도..ㅎㅎ
엉덩이 살도 없는데 어째?ㅜㅜ
울큰녀석 하도 잘타서 사진 찍지도 못했어요^^

좀타더니 배고프다며 라면 사달래서~

요즘은 이래 나오네요..

은박용기에 라면과 스프 담고

요기계에 바코드 찍으면 물나오고 요리가 되네요~

점점 끓기 시작하네요^^

제법 맛있게 보이나요?

애들 맛있다고 참 잘 먹네요.

세상 참 좋아졌죠?
표 끊을때도 라면 끓일때도 다 기계가 하네요~

하루가 또 이렇게 지나갔네요..
아이들과 함께 행복했던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