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소문이 자자했던 눈물떡볶기 후기..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맛집기행

소문이 자자했던 눈물떡볶기 후기..

o좋은생각o 2017. 9. 27. 17:03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분식!
바로 떡볶이이죠~

사실 예전에는 떡볶이 별로 안좋아했었거든요~
근데 나이가드니 요즘은 매운떡볶이가 땡기더라구요~


요즘은 정말 많은 떡볶이들이 존재하고 가격또한  예전에는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이였는데 어느순간 떡볶이들이 진화를 하면서 가격도 엄청나게 상승한거 같아요ㅜㅜ

전 예전 밀떡볶이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뭘까요?ㅋㅋ

오늘은 그 유명하다는 눈물떡볶이를 배달시켜봤어요!

여자3명이 먹을건데 엄청 많은양을 시켰죠?

요게 오늘의 주인공 눈물떡볶인데 우린 다 매운걸 좋아해서 3단계 매운맛을 선택!
명성답게 눈물이 조금 나게 맵더라구요ㅎㅎ
눈물 조금 콧물 조금..

튀김류인데 바삭하긴 했는데 냉동식품 튀긴거라 신선한 맛은 없었네요~
먹으면서 고칼로리 걱정ㅜㅜ

이것도 튀김류..
이걸 다 먹으면 돼지될듯!

이건 매울때 매운맛 잡아줄 주먹밥 같았어요.
그냥 짜지않은 심심한 주먹밥!

이건 계란찜이구요~

결론적 후기를 말하자면
10점 만점에 6.5점!
제가 너무 기대를 해서 실망도 큰가봐요~
가격대비 조금 실망한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 먹어봤으니 담엔 다른 곳에서 도전해볼래요ㅎㅎ

밖에는 비가 오네요..
비가 와도 오늘도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