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달서구맛집/용산동맛집-->땡큐삼겹살 짱짱!!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맛집기행

대구달서구맛집/용산동맛집-->땡큐삼겹살 짱짱!!

o좋은생각o 2017. 10. 31. 00:33
다들 이시간이면 저녁드셨죠?
글구 한창 야식이 땡길 시간이죠?

그래서 참지 마시라고 삼겹살을 준비했습니다^^

대구달서구맛집/용산동맛집
))땡큐삼겹살((

용산큰시장 옆 공영주차장 쪽에 위치해있어요^^

가격은 무난하죠?
여긴 고기 3인분 시키면 피자도 주고 후식으로 팥빙수도 준답니다^^

먼저 파재래기

콩나물무침..구워먹으면 맛나요^^

절임깻잎지

제가 좋아하는 소스


뚝배기 삼총사

알밥

잔치국수

계란찜

자 이제 불판 들어옵니다~

삼겹살 3인분인데 참 싱심하고 맛있어보이죠?

이제 불판위로 올라갑니다!
맘은 급한데 빨리 안 익네요ㅜㅜ

이제 노릇노릇 익기 시작하네요^^

도톰한 삼겹살은 작게 잘라줍니다^^

다 익었다면 쌈에 고기넣고 파재래기 넣고 구운마늘 넣고 김치넣고 한입 쏙!!
이렇게 4명이서 고기 6인분을 해치웠어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줄 얼큰한 된장찌개로 밥 한그릇도 뚝딱한 후에는~

공짜 피자를 시켰죠^^

따뜻한 피자 한조각을 꿀에 찍어먹으면~
완전 별미에요^^
마무리로 팥빙수도 먹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맨날 다 먹은후에는 살찔까 후회하지만
그래도 제배는 분명 행복했을거라 생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