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야식은 서남시장 발군의족발!!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맛집기행

야식은 서남시장 발군의족발!!

o좋은생각o 2018. 1. 9. 23:42
지금 한창 출출할 시간이죠?
이시간 우리집은 야식으로 족발을 사왔네요~
요즘 핫하다는 발군의족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위치는 서남시장 안에 있어요^^

종이가방도 참 세련되어 보이네요ㅎㅎ

요건 왕족발

요건 마늘족발

요건 양념장^^

요건 쌈

ㅎㅎ요건 나무젓가락

왕족발을 뜯으면 이런 비쥬얼이네요~
왕대빵 뼈다귀가 있어요.

쫀득쫀득 참 맛나요^^

이건 비쥬얼 갑이죠~
마늘이 얼마나 많이 있는지..
사장님이 추천해줬다는데 전 별로 먹고싶지 않네요ㅋ
초딩입맛이라서~~

그래도 용기내어 한점 먹어봅니다~

마늘향이 강하기는 하지만 맛있긴 하네요
그래도 전 담엔 안시킬듯ㅎㅎ

배달도 되나봐요..
울 신랑 시켰는데 미안네요ㅋㅋ

오늘도 덕분에 포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