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교동시장 빨간오뎅&납작만두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맛집기행

대구교동시장 빨간오뎅&납작만두

o좋은생각o 2017. 12. 20. 00:16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지 대구 시내에 사람들이 참 많네요..

시내 볼일보러 간 김에 근처 교동시장가서
오뎅이랑 만두먹고 왔어요^^

입구에 떡볶이랑 오뎅이 있네요.
청결은 그닥 위생적이지 않는데 사람들은 참 많네요~

납작만두는 안쪽에서 구우시더라구요~

메뉴를 보니 다 비싼듯 해요..
양이라도 많았음 좋을텐데~

에게~~요게 오뎅 3000원치인데 오뎅도 작은거고 양도 많지 않고 맛도 그닥 맛있지 않네요ㅜㅜ

요기 양념장에 찍어 먹나봐요.

양념장이 좀더 매웠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요건 납작만두인데 이것도이것동 바싹하지 않고 맛도 별로였어요.
이게 3000원이라니..

가격도 너무 비싸고ㅜㅜ
여기 왜 줄이 이렇게 많은걸까요?
오늘만 맛이 실수로 별로일수도^^;;

그래도 먹고 배불렀으니 그냥 통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