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피자스쿨(대구용산점)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맛집기행

피자스쿨(대구용산점)

o좋은생각o 2017. 10. 7. 23:46
다들 연휴 즐겁게 보내고 계시죠?
좀 피곤하긴 하지만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려고 하고 있답니다.
근데 시간이 얼마나 잘 가는지 연휴도 며칠남지않아서 아쉽네요ㅜㅜ

울 아들들이 중1,초5인데 한창 먹을때인가봐요?
뒤돌아서면 배고프다 하거든요.

오늘도 어김없이 출출하다고 아빠를 꼬셔서 피자2판을 사왔네요^^

울 집앞에 있는 피자스쿨(대구용산점)이랍니다!

이건 포토이토피자

맛있겠죠?

요건 고구마피자

뭐가 더 맛있냐구오ㅡ?
전 고구마 피자가 완전 맛있더라구요.

ㅎㅎ애들 덕분에 아랫뱃살이 통통하게 붙어버렸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