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달서구맛집/용산동맛집 ((화꾸삼))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맛집기행

대구달서구맛집/용산동맛집 ((화꾸삼))

o좋은생각o 2018. 1. 21. 00:58
요즘 날씨가 많이 풀린것 같아요.
추위가 한풀 꺽인걸까요?

더추워지기전에 몸보신해야죠~
지방을 축적하기에는 삼겹살이 딱이죠!
그래서 집앞맛집
대구용산동맛집
[화꾸삼] 왔지요^^

용산큰시장 근처 공용주차장 앞에 있어요^^

돼지고기 집이라서 돼지인형이 있네요ㅋ

내부모습입니당!
손님이 별로없네요ㅎㅎ
우리가 너무 늦게 간걸까요?

요게 불판이에요~
돌판이라서 더 맛있겠죠?

삼겹살 8000원이면 무난한 가격이죠?

요게 기본소스에요.
종류가 많죠?

카레가루 된장 소금 양녕치킨맛 소스

묵인데 넘 맛있었는데 한그릇 더 못 먹었네요ㅎㅎ

요건 계란찜

일단 불판에 야채를 올리구요

이제는 고기를 올려야죠.
미리 화덕에 초벌구이해서 와요..

직원이 가위질해주네요~
내가 안해서 좋네요ㅎㅎ

요렇게 줄세워서 놓기!

직원덕에 편하게 먹겠어요^^

짜잔..고기가 노릇노릇 익고있네요..
넘 행복해요^^

그럼 한쌈 먹어볼까요?
고기를 다 먹으면 돌판에 볶음밥이 진리죠!

넘 맛있겠죠?

이것도 한숟가락 드실래요?

밥은 얼큰한 된장찌개와^^

오늘도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울동네에는 맛집이 참 많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