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직 감사만..

대구서구맛집 (윤옥련할매떡볶이) 본문

나의 일상이야기/나의 맛집기행

대구서구맛집 (윤옥련할매떡볶이)

o좋은생각o 2018. 3. 8. 21:42
오늘 대구에 눈이 완전 많이 왔어요~
올해 첨으로 이렇게 많이 왔답니다.

진짜 많이 왔죠?ㅎㅎ
근데 지금은 눈이 사라져버렸어요ㅜㅜ
날씨가 춥지도 않고 비와같이 내려 다 녹아버렸나봐요~
눈싸움도 눈사람도 못해봤는데 말이죠^^

그래서 이 우울한 마음을 달래려 친구랑 떡볶이 먹으러 갔답니다!
대구서구쪽에는 유명한 떡볶이집이랍니다.

대구서구맛집
[윤옥련할매떡볶이]

눈물 콧물 날말큼 맵지만 중독성이 있어요~

요게 떡볶이에요.
다른것과 같아 보이나용?

중간에 양념장을 더 섞으면 더 매워져요..
눈물 콧물이...ㅠㅠ

요건 튀김오뎅과 튀김만두

튀김만두가 완전 바삭해요~

튀김오뎅도 국물에 찍어먹어야 맛있지요~

떡볶이는 1인분 1500원
튀김만두 1인분 1500원
튀김오뎅 1인분 1500원
쿨피스 1500원 같아요.

각각 2인분씩 시켰는데 10500원 나왔거든요^^

매운 떡볶이를 먹을때는 쿨피스는 필수죠!

오늘 저녁도 저만 맛있는 떡볶이 먹었네요..
애들이랑 남편은..?ㅎㅎ